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플라자 CC

나이스 버디

이번 09월 월례회에는 플라자CC 으로 라운딩을 다녀왔습니다.

 

 

 

 

 

 

 

 

 

2012  11  14일  두번째로 찿은 플라자CC 

  ( 날씨 ) 월요일  화요일은 비가 많이 왔다 ^^

라운딩 하는날은 비가 아주안옴^^ㅋㅋㅋ

 

 작품사진으로 봐주기^^

 

 

 

 

 

이제 라운딩 시작  ^^   추워서 회장님께서 목폴러를 빌려주셨다.  아주추웠다.ㅎㅎㅎ

 

 

 폼은 괞찬은것 같은데,   아니다  ^^오른쪽슬라이스 나면서 OB ㅋㅋㅋ

자세를 너무 신경쓴나머지 아주망친 드라이버샷  ㅎㅎㅎ

 신중하게  회장님 퍼팅중^^

 

 

 

 신중하게 퍼팅하고있는 성은양^^

 

 

 열심히 라인을 맞추고있는 우리 곽사장님^^

회장님은 퍼팅중@@@

 

 신중하게 맞추고 신중하게 퍼팅을 하고 계십니다^^

 

 

 

 오늘 함께하고 있는 팀 멤버님들^^  아폴론 홍 , 임 회장님 ,백성은 총무, 곽사징님  모두가 오늘 라운딩

화이팅 입니다.

 

 

 

 

 기대하시라~^^

 

 

 

 마음을 가다듬고 ^^

 

 

 

 샷^^ 회장님 나이~샷^^

 

 

 

 아주 다정한 사이^^

 

 

 

 정말 다정하네 ㅋㅋㅋ

 

 

 오늘 남자멤버님들과 함께 한컷^^

 

 

 

 

 오늘 전체 2개팀

 

 

 

아주 정말 멋진 라운딩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