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꼬까머리 미용실 수영4주년 날

오늘은 수영을 시작한지 4주년이 되는 날이다.
세벽05시에 일어나 타올을 챙기고 수영을 가방을 챙기는것이 벌써 4년이라는 시간이흘렀습니다.
수영을 시작하면서 3개월 정도 계획을 잡았던것이 여기 까지 왔습니다. 4년(수력4년)바다수영 1회
프리다이빙 아이다레벨1

 

오늘 아침 이천스포렉스에서 함께 4년을 같이한 수영반 친구들과 1시간 수영 으로 활기찬 하루를 같이 합니다.

 

 

오늘은 수영을 함께해준 친구중에 용인 천리에서 꼬까머리 미용실을 운영하는 곳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케익 절단도 하고, 우리끼리 4주년을 자축 하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아침9시

 오늘은 꼬까머리 미용실 원장님께서 특별하게 실력발휘 해주신다고 합니다.
수영 4주년 특별 이벤트
1인 컷트+염색. 2인 컷트+염색. 3인 앞머리 컷트와 예쁜머리 감아돌리기 (이름이 뭔지 멀라서)
이렇게 해주신다고 합니다.
작지만 넓게 인테리어 한 공간 . 운치있고 .세련된 벽지와 잘 정리해놓은 다육식물 이런것들만 봐도 미용실 원장님 성품이 보이는듯 합니다. 미용실 내부에 잘 정리해 놓은 소품들이 아늑함을 줍니다.

이제 머리를 시작합니다.

 오래동안 숙련된 솜씨로 미용실 보를 목에 둘러주시면서

집게로 보를 잡아 줍니다.

순식간에 컷트를 마치고 이제는 염색 순서를 기다립니다.

나와 기태

머리를 감겨 주면서 두피 마사지도 해주십니다.
엄청 머리가 시원 했습니다. 처인구 천리에 위치한 꼬까머리 미용실은 정말이지 손님에 맞추어진 고객감동 미용실로 인정합니다.

 

 


머리를 감겨 주시며 하시는말씀중에 나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나중에 미용기술로 어려운 사람을 위해봉사하며 살고싶다고 하는 말씀이 정말 원장님이 바르게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다는 반증하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건축 기술로 봉사하는것이 저의 작은 소망이자 저를 다스리게 해주는 원동력 입니다.
오늘 오전시간을 함께 하면서 좋은 추억도 만들고. 좋은 이야기도 나누며 시간을 보내고 갑니다.
혹 천리에 가는 길이 잇다면 꼭 한번 들려 머리를 만져 보시 면 좋을듯 합니다.
빠른 손놀림,
정확한 스타일,
나의 헤어스타일 아직 못찾아 다면 이곳 천리에 위치한 꼬까 머리 에서 헤어 스타일링 을 받아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 합니다.
추심: *졸업하는 학생
*나의 헤어스타일을 모르겠다 하는분
*다니고 있는 미용실이 나와 맞지않아 옮겨 보고
싶다 하시는분
천리는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머리를 잘만지는집입니다.

(도로명)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백옥대로 621번길 11
(지번) 천리 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