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림인조목/제품안내

인조목 파고라

인조목 파고라를 설치 해드리고 왔습니다.
인조목 파고라 크기는 5500*4000*2300 입니다.
설치현장은 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장산리에 위치안 작은 농장 입니다.
이곳 주인께서는 몇년 전부터 생각해 왔던 일이라고 하시며 주문을 의뢰 하셨다고 합니다.
아침 08시20분가량 현장에 도착 해서 싣고 온 인조목 파고라 자재를 하차 합니다.

https://coupa.ng/bKEN70

 

카페 야외 발코니 테라스 야외 테이블과 의자 안뜰 조합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저를 도와주시는 분들은 2명 입니다.
설치시 인원은 저까지4명이 한팀을 이루지만 이번은 칸수가 한칸 이기때문에 2명 저까지는 3명 설치 진행을 합니다.
물론 이분들은 저와같이 몇 년을 함께 제조해서 설치까지 하며 일하시는 분들이라 설치가 빠르고 안전하게 진행될수 있 습니다.

 

 

날씨는 쾌청한 날씨 입니다. 주변 강가는 임진강 이고, 강 주변으로는 군 초소와 철조망 으로 되여있습니다.
참 주변 경관에 철조망과 초소가 없었다면 이곳 경치는 너무 좋았을것 같다라는 생각 이듭니다. 그렇치만 지금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조용하고 ,도시에서의 혼잡함을 떨쳐 낼수 있는 공간 이라고 여겨 집니다.
그래서 이곳에 계신 농장주인께서도 자주 찿아와 땅과 이야기도 하며 힐링을 한신다고 합니다.
주변에 나무가 많이 심어져 있습니다. 황금소나무 단풍나무 밤나무 블루베리 등등 몆년후 이곳은 정말 멋진 공간으로 탈바꿈 될꺼라 생각 됩니다.

인조목은 기둥을 세우고 중보 장보 석가래를 올리며 작업을 마무리 합니다.

 

 

인조목 파고라 에는 탁자 의자를 넣는데 인조목 으르 생각 하시다 가 다른 재질의 탁자 의자를 생각 하고 계신듯 합니다. 아무튼 좋은 환경에서 일할수 있는 것이 저의 행복이라고 생각하고 ,저에게 제품을 의뢰한신 분들이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게 사셨으면 좋겠다고 바래봅니다.
인조목파고라
예림인조목
홍원희 010-3798-3932

 

 

인조목 사각탁자 인조목 평의자 1600*600*700   1600*300*450

https://coupa.ng/bKEPVx

 

위드퍼니처 아르망 1800 브로몰딩 접이식 테이블+벤치+아르세의자 3개 세트 야외테이블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