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용인 커피 마평맨숀 커피짱 맛있는집~^^ 처인구에 위치한 감성카페를 소개합니다.

오늘은 좋은 친구들과 함께  용인시 처인구에 위치한 커피숍을 댕겨 왔습니다.
이곳은 주택가에 위치한 커피숍 이었습니다. 처음  찾아갈때에는 주택가에 위치 해있고,주택을 리모델링 하였다기에 어떻게 만들었는지 궁금해하며 찿아 갔습니다. 
동네에 들어 서는 순간 눈이 놀랍니다. 다른 커피숍 에서는 보지못했던 넓은 정원 입구에 놀랍니다.

일단 감탄을 하며 들어 갑니다. 잘정리 되어있는 디딤석을 밟으며 두리번 두리번 멀찌감치 떨어져있는 의자들,잘정리되어 있는 큰 나무들이 보입니다.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고 어른 들은 즐겁게 이야기를 하고있습니다.
사실 시내에서 이렇게 넓은 마당을 공간을 커피를 찿는 고객에게 공간을 내어주는 곳은 없을것 같이 보여집니다.  아무튼 우리 일행은 자리를 잡기위해 지하1층 공간과 1층 2층을 오가며 마평맨숀 사장님의 감성에 또한번 놀랍니다.

우린 지하1층에 자리를 잡고 이젠 커피맛을 봅니다.

한상 차렸습니다. 일단 정말 맛있었습니다. 깔끔하고 카페라떼에 하트도 예쁘고 ,나온 스페셜 메뉴  오픈샌드위치.플레인스콘,프레치토스트 맛있게 먹습니다.
커피맛도 보아야겠지요?  우린 아메리카노 B,아메리카노 C가 있는데 모두 마셔 봅니다.
B는 부드러운 맛을 주었고 ,C는 B에 비해 맛이 강한 맛이었습니다. 그래도 저에 게는 B가 좋았습니다. 아무튼 커피도 좋고 ,마실수 있는 공간도 조용하고 하니 같이온 친구들과 이야기도 하며 좋은 시간을 보넸습니다.

다른 커피숍에서 볼수없는 사장님의 감성과 맛있는 커피 , 잘 정리해 놓은 넓은 정원
오랜만에 친구들과 옹기종기모여 이야기 꽃을 피우고 옵니다.
아마도  커피가 맛있는 마평맨숀이  용인시 처인구에  명품 커피숍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벌써어둠이 내려앉아 불을 밝히니 더욱더 카페정원과 마평맨숀 커피숍이 빛을 뿜어 내며 아름답게 보입니다.
다음번에 올때에는 가족들과 함께  와야지~~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