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통풍관리

10월4일 오늘은 파주 출장 마지막 아침입니다.
숙소에서 아침 일찍 나와 모닝 아메리카노 한잔하고 아침을 먹으로갑니다.
어제 아침 먹었던 전주식당 으로 ,....^^
오늘은 사장님 께서 미리 준비한 식단 으로 아침식사를 합니다. 김치찌개 입니다.두툼한 돼지고기에 다 묵은지 를 넣어 만든 김치찌개입니다,제가 좋아 하는 두부도 넣어 주시네요. 일하는분중 김치찌개를 안좋아 하는분도 있네요. 하지만 식당 아주머니 께서는 달걀 후라이를 넉넉하게 해주시더군요 . 파주 헤이리 전주식당 참맛나는 식당입니다. 아침은 그렇게 맛나게 먹고 또다시 현장으로 갑니다. 어제는 목재 육각정자를 하루 종일 만들어야 했는데 오늘은 일이 술술 잘풀리며 진행 속도가 빨라 집니다.

육각정자에 기둥을 세우고 중보를 올리고.추녀를 세우면서 일은 일사천리로 천리로 진행 됩니다.
일은 힘들어도 한가지 한가지씩 잘 세워지는 현장을 보니 기분은 좋습니다.
벌써 점심 시간 이 찾아 왔습니다. 갈비탕으로 아저씨들과 메뉴를 일치 시키고  찾아간 곳은 아침먹어던 전주식당 옆집 입니다.
전주식당 에겐 미안합니다.하지만 오늘 점심은 갈비탕으로 갑니다.
몆칠 파주에 있다보니 힘도 빠지고,몸도 지칠대로 지치네요.

그래서 자꾸만 고기집으로 들어갑니다. 통풍관리 도 내몸에 힘이 있어야 한다는 나의 진리를 믿고 매일같이 고기를 섭취합니다.그런데 국물은 더할나이 없이 맛있는데,갈비탕 속에 빠진 갈비는 별로 였습니다.
치아 사이에 고기가 끼어 뜯을수가 없어습니다.다른 식당은  갈비하고 먹다보면 갈비가 여러대  나오고 다른 부위 한조각 정도 나오는데~~ㅠㅠ
간신히 점심을 먹고 일터로 들어옵니다.
어제보다 2시간 정도 빠르게 육각정자를 지었습니다.

오늘은 집으로 오는 날이라 서둘러 일을 마치고 집으로 들어 왔습니다.
오늘 스쿼트는 쉽니다. 무조건 운동만 하면 안되요^^ 몸이 너무 피로를 느끼내요.
오늘 운동은 복근운동 10개 3셋트,발가락 부딛치기 혈액순환 운동 600회 하였습니다. 말목펌핑 운동30회 .이제부터는 집에서 출퇴근을 합니다. 통풍식단 관리 잘되겠지요.
몸무게 67.1kg

'나의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풍관리  (0) 2018.10.06
통풍관리  (0) 2018.10.05
통풍관리  (0) 2018.10.03
통풍관리   (0) 2018.10.02
통풍관리  (0) 2018.10.01